[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아동권리옹호서포터즈 포유(For You), 지역사회 내 아동권리 옹호 및 아동학대 예방 위한 활동 펼칠 예정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지부장 강성규)는 아동권리옹호서포터즈 포유(For You)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0일(금) 밝혔다.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아동권리옹호서포터즈 포유(For You)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19명으로 선발하였으며, 화순군, 곡성군, 담양군, 장성군, 장흥군의 아동권리 옹호 및 증진을 위해 아동권리교육(PAPCM, 유아인형극), 캠페인, 아동권리모니터링단 활동 등 다양한 사업에 함께 참여할 계획이다.
강성규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장은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 아동권리옹호서포터즈 포유를 조직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후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이 스스로 아동권리의 주체임을 인식하고, 일상 속 권리를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옹호 활동을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김지희 아동권리옹호서포터즈 회장은 “아동의 권익을 지키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다양한 아동권리옹호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북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6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