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농업인의 전자상거래 경영기술 확산을 위해 3월 24일까지 2023년 ‘사이버 농업인 e-비즈니스 리더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4월 4일부터 7월 13일까지 주 1회(목요일), 총 15회 과정으로 농업인의 전자상거래 경영기술 습득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주요 교육내용은 ▲고객관리 ▲온라인상 마케팅 전략 ▲미래 소비환경 트랜드에 맞는 농장소개서 작성 기술 ▲농산업 e-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이다.
모집 대상은 관내 거주하며 인터넷(홈페이지, 블로그 및 SNS 등) 판매 활동을 하고 있는 농업인과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군민으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고흥군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goheung.go.kr/farm) 교육정보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농업기술센터나 읍·면사무소(산업팀)에 방문 또는 우편, 팩스,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농업인의 e-비즈니스 활용능력을 향상시켜 온라인 고객기반 확충 등 농업비즈니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미래 농산물 소비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농가소득 증대에 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6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