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 기자]여수소방서(서장 이달승)는 지난 24일 ㈜한화방산 여수사업장에서 사업장 소방안전환경 조성에 힘쓴 소방안전관리자 및 위험물안전관리자에게 소방서장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방서장 표창 수여는 중요 시설인 ㈜한화방산 여수사업장에서 철저한 소방/위험물시설 관리, 체계적인 자체훈련 실시 등으로 대형사고 없이 직원들의 안전근무에 힘쓴 소방안전관리자 및 위험물안전관리자 2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표창 수여식 후 소방서와 사업장 간의 간담회도 개최하였다.
이달승 여수소방서장과 ㈜한화방산 여수사업장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주요 내용은 ▲(주)한화방산 여수사업장 관련 브리핑 ▲2023년 위험물 제도 개선방향 안내 ▲작업 시 안전관리 철저 당부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신고 당부 ▲ 민·관 협력방안 논의 등이다.
이달승 여수소방서장은 사업장 안전관리에 힘쓴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안전관리에 힘써서 재난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사업장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또한, “사고 발생 시 신속한 119신고는 소방대원들이 지체 없이 출동할 수 있게 하고, 사고현장에서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한다.”고 말하며 사업장 안전에 소방이 힘쓸 것을 약속하였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5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