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숭실사이버대학교 2023년 정기공연 ‘운빨로맨스’ 성료
  • 기사등록 2023-02-22 10:00:35
기사수정

사진 제공 = 숭실사이버대학교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지난 19일 전 회차 매진으로 숭실사이버대학교 2023년 정기공연 ‘운빨로맨스’를 성료했다. 


이번 2023년도 정기공연 ‘운빨로맨스’는 지난 19년도에 이어 2번째 진행되는 숭실사이버대학교의 정기공연으로 기획부터 제작, 진행까지 모든 것을 엔터테인먼트학과에서 운영하며 오프라인 수업 뿐만 아닌 실무를 통해 학생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오랜만에 진행되는 학교 행사로서 숭실사이버대학교 재학생과 교직원, 신입생이 자리를 빛냈다. 


사진 제공 = 숭실사이버대학교 숭실사이버대학교 측은 “2023년 상반기 숭실사이버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정기 공연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며 “2달 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자리를 빛내주신 숭실사이버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 그리고 엔터테인먼트학과 신입생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고 전했다. 


이번 공연을 주관한 숭실사이버대학교 ‘한헌수’ 총장은 “교내 교수진과 학과 학생들이 전 제작과정을 함께하며 현장 실무 중심의 교육을 실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이었다.”며 “학과의 학생들이 전문 특성을 살려 각자의 자리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과정이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으로 자리하길 바란다.” 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51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