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소방서, 전남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정식 종합우승 다짐
  • 기사등록 2023-02-21 14:04:5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완도소방서(소방서장 김옥연)는 21일 2023년 전남 소방기술경연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하고 필승 의지를 다지는 출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올해로 36회를 맞는 소방기술경연대회는 3월 20일부터 24일까지 전남소방학교 등 4개 장소에서 개최되며 각 소방서를 대표하는 선수단이 참여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는 현장대응능력 기술경연이 펼쳐진다.  

 

화재ㆍ구조ㆍ구급ㆍ생활안전ㆍ최강소방관ㆍ화재조사 6개 분야 12개 종목에 참가하는 완도소방서 21명의 선수단은 이번 출정식을 통해 전남 최강의 소방관으로써 종합우승 성적을 거둘 것을 다짐했다.

 

김옥연 소방서장은 “우리 서를 대표해 출전하는 선수들을 모두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선수들 모두 자부심을 가지고 최고가 되기보다는 훈련과정 하나하나에 최선을 다하고 대회 끝까지 부상없이 본인들의 실력을 발휘해서 좋은 결과가 있길바란다”며 선수단에 격려와 응원의 말을 건냈다.

▲화재진압분야(소방경 박철오, 소방장 윤현석, 소방사 김성조·김민호·이승환·박주만)▲최강소방관(소방사 강덕관) ▲구급분야(소방장 황치화·박준희, 소방사 김주영·정해홍) ▲구조분야(소방위 김명환, 소방장 이영석, 소방사 황서린·박영기·강선규) ▲생활안전구조분야(소방장 한민호, 소방사 송원주·임재완 ▲화재조사분야(소방위 김서일, 소방교 박명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5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