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호남본부, 라엘음악학원 좋은이웃학원 등재 - 라엘음악학원 아프리카 모잠비크 아동 1:1결연 위해 후원
  • 기사등록 2023-02-13 16:56: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라엘음악학원(원장 허주은)이 ‘좋은이웃학원’등재에 따라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좋은이웃학원’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정기후원을 통해 지구촌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한다.

 

라엘음악학원은 모잠비크 아동 1:1결연과 국내여아지원사업을 함께 정기후원을 약속하며 ‘좋은이웃학원’에 참여하게 되었다.

 

허주은 라엘음악학원장은 “학원 수익금의 일부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를 해야겠다고 생각만 하고 있을 때 굿네이버스를 알게 되었다. 굿네이버스를 통해 보게 된 아프리카의 빈곤, 국내여자아이들의 어려움을 보며 작은 금액이지만 꾸준히 후원하여 아이들의 꿈을 지지해주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다. 그리고 피아노를 배우러 오는 아이들과 학부모님, 주변 학원들에게 알려 이러한 따뜻한 나눔이 많이 전파되어 함께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좋은이웃학원에 동참해주신 허주은 원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며 원장님과 같은 후원자님들과 함께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차별받지 않고 행복한 세상을 살아갈 때 까지 노력하는 굿네이버스가 될 테니 그때까지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좋은이웃가게는 광주·전남지역 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호남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45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