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 광주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 향우 단체장 임택 동구청장, 고향 무안군 발전 응원
  • 기사등록 2023-02-08 07:51:3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김산 무안군수와 임택 광주 동구청장이 지난 7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제도 활성화와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금을 상호 지역에 기부했다.


무안군 – 광주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상호 기부 교육 협력 강화

이날 김산 군수는 임택 청장과 함께 무안군 NH농협은행을 방문하여 양 지자체에 서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하고,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응원했다.


광주로 이주한 무안군 출향민의 복지 향상을 기대하는 김산 군수와 무안이 고향인 임택 청장과의 상호 기부를 계기로 광주‧전남지역 지자체간 교류와 협력 강화를 기대하게 됐다.


김산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주민 복리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상호기부를 통해 무안군민과 광주시민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 동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민등록상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어디나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 가능하며, 기부자는 세액공제(10만원까지 전액)와 답례품(기부금액의 30%)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안군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은 무안사랑상품권, 농산물꾸러미, 한우, 한돈, 쌀, 김, 양파음료, 양파즙, 양배추즙, 고구마, 마늘로 구성돼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41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사전투표 첫날 소중한 한 표 행사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