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도, 설 귀성객에게 전남 쌀 우수성 알려 - -24일 송정역서 고향사랑기부제 등 홍보 캠페인-
  • 기사등록 2023-01-25 16:02:1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는 24일 광주송정역에서 농협 전남․광주본부, 농협RPC 광주․전남협의회와 함께 설 귀성객을 대상으로 전남 브랜드 쌀 소비 및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무안 황토랑쌀, 담양 대숲맑은담양쌀 등 2022년 선정된 전남 10대 브랜드 쌀과 전남 대표 브랜드인 풍광수토 등 전남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500g 샘플쌀 무료 나눔으로 명절의 따뜻함도 함께 전했다. 


또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물을 전달하며 고향 발전과 전남 농축산물 활성화를 위해 향우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전남도는 농협 전남지역본부와 함께 전남의 브랜드쌀 홍보와 소비촉진을 위해 명절 귀성객을 대상으로 소비 촉진 홍보를 매년 추진하고 있다.


강성일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맛도 좋고 품질 좋은 전남쌀을 많이 애용해 주길 바란다”며 “쌀 소비 촉진 행사 등 홍보․마케팅을 통해 전남쌀 시장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도는 전남쌀 소비촉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의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을 선정해 판매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3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