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상준 우리한국배연구회장, 나주시에 인재육성기금 300만원 기탁 - 받은 애정 지역사회에 환원하고파
  • 기사등록 2023-01-25 15:23: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25일 우리한국배연구회 권상준 회장이 인재육성기금 300만원을 나주교육진흥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장실에서 윤병태 시장과 기탁식을 가진 권상준 회장은 우리한국배연구회 활동 사항과 더불어 교육 복지와 인재 육성 등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권상준 회장은 나주의 미래를 설계할 인재 육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지역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 싶어 기탁하게됐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우리한국배연구회는 지난 2001년 배 관련 기술·정보 교류친목 도모를 목적으로 내사랑우리배동호회라는 명칭으로 설립됐다.

 

2015년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조직으로 거듭나자는 의미에서 우리한국배연구회로 개칭했으며 누리집, SNS를 통해 기상기후를 비롯한 재배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재배기술국내 육성 품종 보급 및 정착에 힘써오고 있다.

 

이러한 활동과 공로를 인정받아 권 회장은 지난 해 연말 제9회 한광호 농업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우리 배 품종 육성과 정착과 더불어 지역 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인재육성기금을 기탁해주신 권 회장께 감사드린다며 보편적 교육 복지 확산과 인재 육성에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3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