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구, ‘문화사절단’ 합창단원 공개 모집 - 베이스‧테너‧알토‧소프라노 등 26명 선발
  • 기사등록 2023-01-25 09:59:0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음악적 감성과 환상의 하모니로 관내 주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남구 합창단원을 공개 선발한다.


남구는 25일 “남구의 문화사절단으로서 음악적 소질을 발휘해 우리 남구를 널리 알리고, 관내 주민들의 문화적 삶을 풍요롭게 하고자 오는 2월 3일까지 신규 합창단원 공개 선발을 위한 원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각 파트별로 베이스 8명, 테너 8명, 알토 5명, 소프라노 5명 등 26명 이내이다.


주민등록상 남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직장에 다니고 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에 남구 합창단원으로 활동했던 주민도 신청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다음달 3일까지 구청 7층 문화관광과를 방문하거나, 이메일(greenjong2@korea.kr)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남구는 다음달 3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한 뒤 같은 달 공개 오디션을 열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오디션에서 본인이 선택한 한국 가곡 1곡을 완창하며, 심사위원들은 음정 및 박자, 가창력, 무대 매너 등을 평가해 신규 단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24년 10월 19일까지 2년여 동안 활동하며, 이 기간 정기 연주회를 비롯해 구민의 날 행사 등 다양한 무대에서 남구 사절단으로 활약하게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문화관광과(☎ 607-2312)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31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