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화순군(군수 구복규)은 1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23일간 ‘화순팜 설맞이 설레는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군은 민족대명절 설을 맞이해 우수한 화순의 농산물을 홍보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전국에 판매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화순팜은 화순군이 운영하는 농산물 판매 온라인 쇼핑몰이며, 전국 어디에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순의 농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화순팜은 행사기간 동안 농산물(▲미니파프리카▲대추방울토마토 등), 축산물(▲화순적벽한우▲한돈등갈비▲흑염소고기 등), 가공식품(▲파프리카쌀국수▲흑염소액기스▲흑염소떡갈비▲수림맛굴비▲약과▲소금 등)과 같은 240여 식ㆍ가공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화순팜 이용자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화순 농ㆍ특산물을 구매 가능하고,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회원에게는 5%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화순적벽한우’로 천하제일경 화순적벽의 이미지를 활용한 명품 한우 브랜드이다. 화순 축협이 브랜드화한 ‘화순적벽한우’는 출시 직후 뛰어난 맛과 품질로 오프라인 판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시장을 넓히고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화순군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풍성한 설 보내시고 앞으로도 화순팜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팜 누리집(https://www.hwasunfarm.g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