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학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등 이웃사랑 기탁 - “연말연시 맞아 이웃돕기 현물 및 현금 기탁 릴레이”
  • 기사등록 2023-01-02 11:04:4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영암군 학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회철)가 지난 29일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는 뜻과 함께 80만원 상당의 라면을 기탁한 데 이어 ㈜경서산업(대표 김선욱)이 사랑의 후원금 100만원을 학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며 이웃사랑을 전했다.

 

이번 기탁품은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그간 운영해 온 수익금 이자의 일부(1%)로 마련되었으며 각 마을 이장을 통해 학산면 26개소 마을회관으로 배부, 동절기 맞이 학산면 저소득 주민들의 생활 안정에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회철 회장은 “연말연시는 자칫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여느 때보다 더 큰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시기인 것 같다. 조금이나마 함께 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서 물품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많은 관심을 갖는 따뜻한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영하 학산면장은 “항상 지역사회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꾸준히 소중한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 최근 폭설 및 한파 발효로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고 있는데 우리 이웃들에게 기탁해 주신 분들의 따뜻한 정과 마음을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7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