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한유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부금 전달
  • 기사등록 2022-12-30 19:01:04
기사수정

은설기획 제공[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꽃댕기 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한유채가 훈훈한 기부 선행을 펼쳤다.


30일 트로트 가수 한유채 소속사 JS킹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금일 한유채가 자발적으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을 찾아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가수 한유채는 올 한 해가 지나기 전더욱 뜻있는 일을 하고 싶다며,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찾아 기부금과 팬으로부터 생일 선물로 받은 기프트카드로 라면을 구입해 함께 기부했다.


한유채는 그동안 봉사활동을 하며 불우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 왔지만독자적자발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니 마음이 더 따뜻해지며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기부에 적극 참여한 동기는 올 한 해 감사하게도 많은 방송과 행사 등에서 섭외에 주시고이에 감사함을 조금이나마 함께 나누고자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희망나기운동본부’ 측은 기부는 액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며 이렇게 찾아와 주셔서 감사하다는 이야기와 함께 기부금은 어디에 쓰이는지도 상세히 설명했다.


한편 광명에서 나고 자란 한유채는 자발적 첫 기부는 광명에서 시작했지만 앞으로 이번 나눔의 행복을 계기로 2023년 계묘년에는 더 많은 활동과 선행에도 앞장서는 가수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