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안군 임자면 자원봉사자회 사랑의 집청소 봉사활동 펼쳐 - 사랑의 집청소 봉사활동으로 연말 훈훈한 마음 전해
  • 기사등록 2022-12-24 10:23:2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 기자]신안군 임자면 자원봉사자회(박숙희 회장)는 지난 21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과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5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집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임자면자원봉사자회(박숙희 회장)를 중심으로, 생활개선회(차현애 회장), 적십자회(장영희 회장), 새마을부녀회(이순화 회장)에서도 힘을 보태며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였다.


이번 사랑의 집청소 대상자는 90세 독거노인 및 한부모가정으로 집 주변과 집 안에 방치되어 있는 쓰레기들과 정리되지 않은 물건들로 인해 청소가 꼭 필요한 상황이었다. 


약 2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추운 날씨에도 팔을 걷어 부치고, 구슬땀을 흘리며 집 안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하였다. 또 영양가 있는 밑반찬을 만들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진심도 함께 전달하였다.


박숙희 임자면 자원봉사자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해준 임자면 여성단체회원들게 감사하고, 이번 집청소를 계기로 관내 청소가 필요한 가정을 발굴하고 꾸준한 자원봉사로 이어질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치혁 임자면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준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1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봄바람 따라 가족과 걷고 싶은 길, 벚꽃으로 물든 보성군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부처님오신날 기념 점등식 개최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