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B손해보험 ‘사랑의 버디’ 적립금, 구세군자선냄비 기부 - 프로미오픈 ‘사랑의 버디’ 2년간 적립금 1억 2,870만원 전달 - 구세군, 아동청소년의 생활안전 지원 사업에 의미있게 사용
  • 기사등록 2022-12-20 09:47: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DB손해보험이 ‘사랑의 버디’ 적립금을 구세군자선냄비에 기부했다.


한국구세군(사령관 장만희, www.redkettle.kr)은 지난 15일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사랑의 버디’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매년 프로미 오픈 골프대회를 주최하는 DB손해보험(대표이사 김정남)은 2012년부터 골프대회 출전 선수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사랑의 버디’ 행사를 실시해왔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오크밸리CC에서 열린 대회와 올해 4월 강원도 춘천 라비에벨CC에서 열린 KPGA투어 개막전 프로미오픈에 참가한 선수들의 버디 1개당 5만원을 적립해 2년간 총 2,574개의 버디가 누적되어 1억 2,870만원의 기금이 구세군자선냄비에 전달되었다.

 

이번 ‘사랑의 버디’ 기부금은 아동,청소년의 생활안전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특히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보호종료아동의 경제 안정 지원, 아동 범죄예방을 위한 호신용품 지원 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 청소년들의 생활안전을 위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의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구세군 김병윤 서기장관은 “스포츠를 즐기며 이를 나눔으로 실천하는 기업, 선수들의 따뜻한 온기가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0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