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학생연합회, 정기회 및 교육장과의 간담회 - 하반기 정기회 및 교육장과의 간담회
  • 기사등록 2022-12-15 19:04:4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강계주]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박경희)은 14일 초․중․고 학생대표로 구성된 고흥 학생연합회의 하반기 정기회 및 교육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박경희 교육장이 학생대표와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이하사진/고흥교육지원청 제공)  

고흥학생연합회는 학생들이 교육청의 정책과 학교의 교육과정 운영에 주체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교육정책의 실효성과 교육공동체의 공교육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구성‧운영한다.


이번 정기회에서는 올 한해 고흥학생연합회 활동에 대한 반성과 환류를 위한 의견을 나누고 2023년 활동 계획을 수립했다.

  

이어서 실시된 교육장과의 간담회에서는 각 학교 학생들의 의견을 모아 교육장님께 전달하고 학교의 현안 사업과 교육청 정책에 대한 의견 교환을 통해 학교의 민주적인 문화 조성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며 그 결과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박경희 교육장은 “우리 교육의 목적과 희망은 학생이다. 학교와 교육청의 주인도 학생이다. 더욱이 학생대표로 구성된 고흥학생연합회는 더 나은 고흥교육을 위해 주도적으로 여러 가지 역할을 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교육지원청은 항상 교육장실을 열어 놓고 소통과 공감의 대화를 통해 맞춤형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0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