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은 12월 9일 보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9회 전라남도보성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2년 보성교육 업무 추진 현황에 대한 검토를 바탕으로 2023년 보성교육계획 수립을 위한 의견수렴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23년 보성교육 수립 추진 경과, 보성교육 기본 방향, 교육지표, 역점과제 및 특색교육이 안내됐으며, 함께 보살피는 기초학력 책임교육, AI교육 및 코딩교육, 3보향의 얼 잇기 교육 중 예향(글씨 바르게 쓰기) 교육, 기후위기 대응과 생태환경교육에 대한 의견이 제시됐다.
회의에 참석한 윤용목 보성교육참여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에서 보성교육의 발전을 위해 위원님들이 제안한 다양한 의견들이 2023년 보성교육 각 사업 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의 심도 높은 검토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희 교육장은 “항상 보성교육을 위해 관심가져 주시고 애써 주시는 위원님들의 열정적인 마음과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하다.”면서 “위원님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함께 배우며 미래를 열어가는 희망보성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4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