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진도군노인복지관, 진도군전복협회 지원으로 전복데이 진행해 - 지난 10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진도군노인복지관 어르신 600여명 무료식사 진…
  • 기사등록 2022-11-29 15:15: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진도군노인복지관(관장 장애순)에서는 진도군전복협회(회장 정공진)로부터 1,000만원 상당의 전복을 후원받아 지난 29일 지역의 어르신들께 무료특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전복 후원으로 다가오는 겨울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3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전복톳밥, 전복스테이크, 된장국, 도토리묵 등 영양을 듬뿍 담은 보양식으로 구성하여 무료로 지원했다.

 

전복데이 무료특식에 함께한 어르신께서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보양식을 먹으니 몸에서 기운이 펄펄난다, 다가오는 겨울철 건강히 잘 보내겠다”고 전했다.

 

전복데이 무료특식은 진도군전복협회의 후원으로 지난 11월 10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총 6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겨울 보양식을 전달하였다.

 

진도군노인복지관 장애순 관장은 “겨울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진도에서 나온 귀한 전복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섬겨주신 진도군전복협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진도 지역 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9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