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남을 느끼GO! 체험하GO! 성장하GO! - 2022 전남-서울 청소년교류 캠프 성료!
  • 기사등록 2022-11-28 13:03:2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청소년수련원(원장 김형수)은 지난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서울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청소년교류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남-서울 청소년교류 캠프는 전남과 자매 지역인 서울지역과 함께 청소년교류 사업을 통해 우호증진을 도모하고 청소년들의 행복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된다.

 

이번 캠프는 서울 영락중학교 1학년 57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전남 서부권 지역인 목포시, 무안군, 영암군, 신안군 일대에서 전남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와 특색있는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세부적인 활동으로는 전남의 바다를 느낄 수 있는 목포 해상케이블카, 해상 크루즈 체험과 2022 F/W 파리 패션위크에 배경이 된 신안 퍼플섬 트래킹, 꿈을 향해 달리는 영암 F1카트 체험, 농업의 역사와 전통에 대해 알아보는 전남농업박물관 관람 등 전남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활동들로 진행되었다.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전남이라는 곳을 처음 와봤는데 멋진 관광지와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게 되어 좋았다.” 또는“소중한 추억이 되었고 다음에 또 전남을 방문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형수 원장은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청소년 성장을 위해 다양한 영역에서 청소년활동을 개발하고 제공하겠다. ”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93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