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짜장면 고맙습니다’ 45관왕 기념 안산 특별 시사회 성황리에 종료 - ‘관객반응 제대로 터졌다’
  • 기사등록 2022-11-23 09:56: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짜장면 고맙습니다‘ 로 전 세계적으로 감독으로서 작품성을 인정은 신성훈 감독이 20일 일본 영화제 ’골든 하버스트 필름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단편영화상’을 수상하게 됐고 이어 ‘스웨덴 영화상’ 에서는 ‘베스트 단편영화상’ 과 ‘베스트 디렉터 숏 필름상’ 에 이어 ‘베스트 시네마숏 필름상’을 거머쥐게 됐다. 


이로써 신성훈 감독의 연출작 ‘짜장면 고맙습니다’ 9월30일 해외 영화제 첫 수상을 시작으로 두 달 만에 44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신성훈 감독은 국내 영화 중 최초로 최 단시간에 트로피 최다 보유한 영화감독으로 우뚝 섰다.


신성훈 감독은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내년8월 중 차기작 영화 ‘신의선택’ 으로 다시 한 번 해외 영화제 문을 두드리게 된다. 


현재 ‘신의선택’은 미국 유명 배우 브라이언 톰슨에 이어 페루리마에서 활동하는 유명 극작가 ‘루이스 프리페 알바라바도’ 까지 합류해 힘을 보태서 환상적인 호흡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한편 신성훈 감독은 박영혜 감독과 손잡고 힐링 리얼 다큐멘터리로 다시 한 번 더 호흡을 맞춰 따뜻하고 진솔한 이야기로 내년 5월에 할리우드에서 개최되는 제14회 LA웹페스트‘ 에 또 한번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9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