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성교육지원청, 수능 후 “그대를 응원해” 캠페인 - 청소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성 청소년을 지키는 움직임
  • 기사등록 2022-11-18 15:37:2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이 11월 17일 수능이 치러지는 벌교고등학교 일원에서 수험생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그대를 응원해” 캠페인을 실시했다.

 

“그대를 응원해”라는 주제는 수능 시험을 치르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한 수험생들과 그를 지지해준 학부모의 수고를 치하하고 그 미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것이다.

 

이날 보성교육지원청은 수능을 마치고 나온 수험생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준비한 마스크, 다과를 나누어주며 마음을 담은 “그대를 응원해”라는 구호를 외쳤다.

 

캠페인에 참여한 참가자는 “최선을 다해 시험을 치르고 나오니 환영해주는 얼굴들이 있어 고맙고 마음이 따뜻해졌다. 돌아가는 발걸음이 한층 가볍다”라고 말했다.

 

전희 교육장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수능이라는 관문을 넘어 새로운 내일을 시작할 수험생들에게 진심으로 다해 매일 행복하기를 기원하는 진심을 보낸다. 학생들이 더 안전한 환경에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환경 점검을 더 철저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보성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을 더욱 빈틈없이 실시하고, 그 심각성을 알리는 일을 계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는 계획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  기사 이미지 ㈜금양,‘2024 부산 모빌리티쇼’통해 국내 최초 4695 원통형 배터리 장착 완성차 4륜구동 시연
  •  기사 이미지 해풍 머금은 ‘섬섬여수옥수수’ 제철 맞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