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 보성공공도서관(관장 김순희)에서는 11월 20일(일), 보성 지역민들이 참여하는‘2022. 가족과 함께 온종일 도서관’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8일, 군민들의 호응 속에 성료했던 ‘독서 어울림 한마당’의 후기 및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공연, 체험, 전시 등 8개 행사로 구성하였으며, 특히 가족이 함께 도서관으로 와서 온종일 특별한 일요일을 보내기를 바라는 기획 의도를 담고 있다.
공연으로는 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화려한 △[레이저쇼]가 진행되며, 체험 프로그램은 △나만의 독서문구[컵] 만들기, 가죽에 직접 염색을 해서 만들어보는 △가죽공예 [키케이스], △감물 염색이 된 실크 스카프에 직접 녹차 물을 들이는 [천연염색 롱-스카프], △북유럽풍 매듭(마크라메)으로 화분 및 장식품걸이 만들기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전시 프로그램은 △원화 전시[메리], △11월 북큐레이션(주제: 치매)이 있고 비대면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11월 북큐레이션 N행시 짓기가 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bslib.jne.go.kr/)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보성공공도서관(061-852-3893)으로 문의하면 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