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첫방송 D-1 배우 강기둥 - ‘공명필’ 캐릭터 컷 공개 - 태원경찰서 ‘공명필’ 경장 변신! 캐릭터 착붙 기대 UP!
  • 기사등록 2022-11-11 19:49:42
기사수정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캐릭터 착붙 연기로 극에 감칠맛을 더하는 배우 강기둥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공명필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인 것.  

 

오는 11 12일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메가몬스터)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 ‘공동대응’ 현장일지를 담은 드라마다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사람들의 가슴 뜨거운 팀플레이사선을 넘나드는 일선에서 고군분투하는 ‘경찰 ‘소방의 이야기를 그린다강기둥은 극 중 진호개(김래원 분)의 수사파트너 공명필로 변신한다친화력 최고의 재간둥이 경장이자 태원경찰서의 기둥이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다채로운 표정 변화를 보여주고 있는 공명필의 모습이 담겨 있다그는 어딘가로 시선을 보내며 의아한 눈빛을 보여준 데 이어 울상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힘내라며 어깨를 토닥거려 주고 싶은 기분이 절로 든다.

 

특히 스틸컷에서도 느껴지는 강기둥의 섬세한 나노 눈썹 연기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어떤 배역을 맡든 섬세한 연기와 매력으로 생동감 있게 캐릭터를 구현하는 강기둥그가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강기둥의 맛깔진 연기를 만날 수 있는 SBS ‘소방서 옆 경찰서는 오는 12(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  기사 이미지 포토1 - 물 위에 동백 꽃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