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편백숲 우드랜드 산림체험’ 입맛대로 즐기기 -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 몸과 마음 회복
  • 기사등록 2022-11-10 16:36: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상봉 기자]장흥군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가 이용 연령대와 목적에 맞춘 다양한 산림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우드랜드에서는 유아숲산림치유숲해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유아숲 프로그램은 미취학 아동 4세 ~ 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자연을 탐구하고 감각을 일깨우는 프로그램이다.

 

숲속에서 자연을 오감으로 느끼고 계절마다 변화하는 다양한 꽃열매곤충을 매개로 친구들과 소통한다.

 

놀이를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고 사회화를 학습는 데에도 좋은 프로그램이다.

 

산림치유와 숲해설은 숲속에서 마음의 평화를 느끼고 삶의 활력을 얻기 위한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편백숲에서 만들어지는 피톤치드와 폭포나 연못을 통해 분출되는 음이온을 통해 신체적정신적으로 피로해진 몸과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우드랜드 산림체험 프로그램은 각각 유아숲산림치유 11월 30숲해설12월 15일 종료 예정이다.

 

장흥군 관계자는우드랜드 산림체험은 우드랜드만의 천혜의 자연환경과 위탁운영을 통한 전문성을 동시에 갖춘 알짜배기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발전을 통해 치유과 휴식의 중심지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는 정남진 편백숲 우드랜드 홈페이지(jhwoodlan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81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