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최웅, 첫 연극무대 도전! - 연극 ‘서쪽나라의 멋쟁이’ 주연 캐스팅! - 마을에 등장한 낯선 남자 ‘크리스티’ 役 - “첫 무대 연기 도전, 설렘과 긴장 공존..열심히 준비했다”
  • 기사등록 2022-11-09 08:38:03
  • 수정 2022-11-09 13:17:29
기사수정

더 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최웅이 첫 연극무대에 도전한다.


배우 최웅은 오늘(9개막하는 연극 서쪽나라의 멋쟁이에서 주연 크리스티’ 역으로 처음으로 연극무대에 도전한다.


연극 서쪽나라의 멋쟁이는 아일랜드 극작가 존싱의 대표작으로황량한 메요 지방의 어느 술집에 훤칠한 한 청년이 겁에 질린 얼굴을 하고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특히 전 국회의원이자 배우 정한용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최웅은 비밀을 갖고 메요 지방에 등장한 낯선 청년 크리스티로 출연해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최웅이 맡은 크리스티는 주변상황으로 인해 시시각각 변화를 맞는 인물로다채로운 감정 변화를 공감가게 그려낼 최웅의 연기를 기대케 한다.


최웅은 드라마 비밀’, ‘참 좋은 시절’, ‘오 나의 귀신님’, ‘도깨비’, ‘역도요정 김복주’, ‘태양의 후예’, ‘백일의 낭군님’, ‘머니게임’, ‘누가 뭐래도’ 등을 통해 매력을 드러내온 배우최근에는 첫 스크린 데뷔작인 감동주의보를 통해 순수하고 맑은 청년의 모습을 찰떡같이 그려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연극무대는 첫 도전이지만많은 작품에서 맡은 역할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배우 최웅이 무대 위에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서쪽나라의 멋쟁이를 통해 처음으로 무대 연기에 도전하게 된 최웅은 처음 무대에서 연기를 한다고 생각하니 긴장되면서도 설렌다라며 크리스티란 인물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이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최웅이 주연을 맡은 연극 서쪽나라의 멋쟁이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충무로 명보아트홀(,명보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7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편파적 종교탄압 웬말이냐 외치는 신천지
  •  기사 이미지 신천지예수교회, 경기도청서 편파적인 종교탄압 규탄 릴레이 집회 열려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건소, 자세 교정 운동 교실 큰 호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