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혜연 감독, 美 ‘LA 웹페스트’서 ‘베스트 스케치 코미디상’ 수상
  • 기사등록 2022-11-08 12:57:41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이혜연 감독이 지난 5일 미국 할리우드에서 개최된 최대 규모의 영화제인 13LA 웹페스트에서 ‘Acteress;es Diary’베스트 스케치 코미디상을 수상했다.
 
이혜연 감독은 3일 영화제 참석을 위해 LA로 출국하였으며, 4일 개막식을 비롯해 상영회 및 특별 초청받은 각국의 영화감독들과 리셉션을 가지며 일정을 소화했다


5일에는 레드카펫 및 영화제 시상식에 참여해 베스트 스케치 코미디’ 부문에서 당당히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뉴스온와이어 제공지난 8월엔 서울에서 열린 서울 웹페스트에서도 베스트 편집상베스트 스케치 코미디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고최근에는 베스트 이스탄불 필름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편집상헐리우드 블룸바드 영화제에서 감독상인도 뭄바이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프랑스 누벨바그 영화제에도 공식 선정되어 전세계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혜연 감독은 1인 제작자로서극본부터 촬영편집연출 등 웹드라마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스탭 없이 혼자서 작업하는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으며매년 새로운 웹드라마를 제작하고 있다.
 
한편13‘LA 웹페스트에서는 연일 수상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박영혜 감독신성훈 감독의 짜장면 고맙습니다가 베스트 숏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7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