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브라운돈까스순천연향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 브라운돈까스순천연향점, 해외아동 1:1결연 후원 -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 기사등록 2022-11-02 16:53:5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은석)는 브라운돈까스순천연향점(대표 양경숙)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브라운돈까스순천연향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으로 정기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양경숙 브라운돈까스순천연향점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이 꿈을 이뤄나가는데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석 굿네이버스 전남지부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좋은이웃가게’로 나눔에 기꺼이 동참해주신 브라운돈까스순천연향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지구촌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남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남지부(061-903-996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7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