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깊어가는 가을밤 합창단 공연과 함께하세요! - 오는 31일 ‘제20회 북구합창단’과 내달 4일 ‘제11회 시니어합창단’ - 북구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정기 연주회 열어
  • 기사등록 2022-10-27 15:37:3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광주시 북구(구청장 문인)가 감성의 하모니로 가을밤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합창단 공연을 준비해 주민들을 초대한다.

 

북구는 오는 31일 20회 북구합창단과 내달 3일 11회 북구시니어합창단’ 정기 연주회를 북구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단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윤영문씨의 지휘와 조송은씨의 반주로 열리는 북구합창단 공연은 31일 오후 7시 30분부터 행복한 산책의 주제로 꾸며진다.

 

‘Kyrie’, ‘Heal The World’, ‘Takadamu’ 등 3곡의 합창과 인생’, ‘엄마’, ‘아버지’  다양한 장르의 힐링 음악들로 무대를 채운다.


이것이 인생이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북구시니어합창단 공연은 오준혁씨가 지휘자로, 김근형씨가 반주자로 참여한 가운데내달 3일 오후 7시부터 열린다.

 

봉선화’, ‘그리움’, ‘엄마야 누나야’ 등 5곡의 합창 등을 선보이며바리톤 조재경멀티악기 연주자 조윤정콘페라타 스트링젠트 등 다양한 뮤지션들도 함께 출연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문인 북구청장은 이번 연주회는 천상의 하모니로 깊어가는 가을밤의 감성을 물씬 느끼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멋진 가을날에 가족·연인과 함께 공연장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71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