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안군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 2022 불무공원 플리마켓‘대성황’ -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모처럼 주민 화합의 자리가 마련된 주민 축제의 장… - 앞으로도 주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노…
  • 기사등록 2022-10-26 12:28: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철중기자] 전남 무안군 무안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경심)는 지난 22일 불무공원에서 열린 ‘2022 무안읍 불무공원 플리마켓’ 행사가 무안읍 주민 2,000여 명이 참여하여 대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2 불무공원 플리마켓‘ 행사 광경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돗자리 플리마켓과 마술공연, 에어바운스, 오징어게임, 키다리아저씨 솜사탕, 다문화 음식체험, 걱정인형 만들기, 할로윈무드등 만들기, 버스킹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즐거운 추억과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2022 불무공원 플리마켓‘ 행사 광경

특히, 탄소중립 실천의 일환으로 수제비누 만들기, 지구 온난화 극복을 위한 EM활성액 체험과 어린이 경제교육을 위한 보드게임, 용돈기입장 체험과 쌀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된 명품 무안쌀로 초코가래떡 만들기, 떢볶이 체험도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신경심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주민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되어 매우 뿌듯하고 그동안 코로나19로 침체된 이웃 간의 교류의 장을 만든 것 같아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숙아 무안읍장은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모처럼 주민 화합의 자리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주민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7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i>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