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KBS 2TV ‘’ 15회 예고에서 이미숙이 뜻밖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주)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14회 연속 월화극 1위를 차지, 첫 방송부터 꾸준히 월화극 최강자를 유지하며 뛰어난 장악력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지난 14회에서는 김정호(이승기)가 로카페 의뢰인 송화(이민영)의 사건을 해결한 뒤 김유리(이세영)에게 프러포즈하는 엔딩이 담겨 많은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15회 예고편에서 김정호의 어머니인 이연주(이미숙 분)가 김정호와 김유리의 결혼을 반대하는 듯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김유리를 향해 봉투를 내민 데 이어 김유리와 머리채를 잡고 몸싸움을 벌이는 듯한 이연주가 예고 영상에 담긴 것. 과연 이연주와 김유리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15회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이연주 역을 맡아 거침없이 망가지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이미숙이 남은 2회동안 펼칠 열연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 15회는 오늘(24일) 오후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6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