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임강성, 2년만에 스크린 컴백! -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언택브 러브’ 출연 확정! -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
  • 기사등록 2022-09-26 12:03:21
기사수정

바다해엔터테인먼트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임강성이 역대급 빌런 캐릭터로 2년만에 스크린에 컴백한다.

 

영화 소리도 없이에서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배우 임강성이 2년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다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언택브 러브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한 것.

 

영화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언택브 러브는 지난 2015년 개봉한 동명의 프랑스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이다하나의 벽을 사이에 둔 두 이웃이 갈등을 빚어내는 것을 시작으로물러 날 곳 없는 각자의 사연이 있는 청춘들이 따로 또 같이 살아가기 위한 스토리를 담는다.

 

바다해엔터테인먼트 제공임강성은 극중 동원창’ 역을 맡아 한승연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특히 동원창은 극중 홍라니(한승연 분)와 미묘한 신경전을 펼치며 긴장감을 조성하는 빌런 캐릭터로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임강성의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임강성은 드라마영화뮤지컬 등 장르를 불문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매번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왔다이에 임강성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녹아 든 빌런 캐릭터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강성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동원창 캐릭터에 도전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최근 첫 촬영을 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다원작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를 담을 수 있도록 즐겁게 촬영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언택브 러브 ‘사냥의 이우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내년 개봉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5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