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 2023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공약·신규·역점사업 등 업무계획 366건 수립·검토 - 이상익 군수 “변화‧혁신 도약하는 함평 건설 총력”
  • 기사등록 2022-09-20 10:45:4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문정민 기자]함평군이 내년도 중점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업무계획 논의에 본격 돌입했다.

 

함평군은 20일 내년도 군정운영 방향과 주요업무 추진 논의를 위해 오는 30일까지 이상익 군수 주재로 ‘2023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보고회는 군수실에서 실과소별 순차적으로 개최되며신규사업 74개를 비롯해 공약‧계속사업 등 366건의 중점 추진과제를 논의하게 된다.

 

특히 이번 보고회는 새로운 도약 희망찬 함평이라는 민선 8기의 군정 목표 실현 방향을 담아 주요 공약 및 현안사업 등을 다룬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군은 2023년도가 민선 8기 비전 실현을 위한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번 보고회를 통해 군정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고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군청 전 공직자와 함께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직원들도 변화와 혁신속에서 힘차게 도약하는 함평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함평군은 이번 보고회를 거쳐 발굴된 사업 중 타당성이 높은 시책을 추려 소요예산의 적정성과 추진계획 등을 추가 검토하고, 2023년도 예산편성 및 주요 업무계획에 반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7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