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서(書)로 통하는 우리 - 기획 연재 6편 : 이벤트도 즐기고 선물도 받고!
  • 기사등록 2022-09-07 15:06:57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오는 9월 16일(금)부터 17일(토)까지 나주 빛가람호수공원 수변문화마당에서 열리는 제7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에서는 ‘서書로 통하는 우리’를 주제로 북콘서트, 전시, 공연을 비롯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첫날 운영되는 <동화책 속 캐릭터 그리기>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참여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마음껏 뽐내볼 수 있고, 둘째 날은 자신이 좋아하는 시나 문장을 손글씨로 써서 제출하면 푸짐한 선물을 나누어주는 <예쁜 문장 필사>이벤트가 행사장을 찾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더불어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캡슐을 찾아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보물찾기>는 어른들에게 가을소풍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어린이들에게는 독서문화한마당 최고의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다.

 

아울러 전남지역 청소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치를 담아낸 ‘제7회 전남독서문화한마당 독서영상공모전’ 수상작을 행사장에서 대형화면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나주공공도서관 김현동 관장은 ‘전남도민이 책을 매개로 한자리에 어울려 최고의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서관 관계자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