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웹툰’ 김갑수, 연기 대가다운 리허설 현장! ‘200% 몰입’ - 최다니엘과 대본 열공 포착!
  • 기사등록 2022-09-07 12:25:29
기사수정

<</span>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오늘의 웹툰’ 김갑수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리허설 중에도 대가의 포스를 내뿜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는 것.

 

김갑수는 오늘의 웹툰에서 만화계의 거목 백어진 역을 맡아 명불허전 연기력과 독보적인 무게감으로 극의 무게중심을 단단하게 잡고 있다또한 울림있는 중저음 목소리로 내뱉는 따뜻한 대사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독이며 오늘의 웹툰’ 속 힐링캐릭터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심금을 울리는 김갑수의 힐링 연기 비결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공개된 사진 속 김갑수는 대본 속 자신의 캐릭터에 200% 몰입한 모습이다대본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촬영인 것처럼 캐릭터를 소화하며 연기열정을 불태우는 김갑수를 함박미소를 지은 채 바라보는 김영환 감독의 모습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또한 김갑수는 배우 최다니엘김영환 감독과 촬영장면에 대해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는 등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특히 김갑수는 극중 백어진 같은 따뜻한 성품으로 현장에서 연장자 역할을 톡톡히 하는가 하면유쾌한 에너지와 유머감각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한편김갑수의 뜨거운 열연이 담긴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매주 금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40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봄바람 따라 가족과 걷고 싶은 길, 벚꽃으로 물든 보성군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부처님오신날 기념 점등식 개최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