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윤병태 나주시장, KBC특별대담 7일 방영 - ‘민선 8기 시장에게 듣는다’ 6시 20분부터 방송 - 시정 주요방향 및 현안, 현장 행정 소회
  • 기사등록 2022-09-06 14:21: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윤병태 전남 나주시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KBC방송 특별 대담에 출연한다.

 

전남 나주시는 7일 오후 6시 20분부터 KBC특집방송 민선 8기 시장에게 듣는다’ 윤병태 나주시장 편이 방영된다고 6일 밝혔다.

 

시는 지난 달 30일 KBC 제창주 아나운서 진행으로 나주 금성관에서 사전 녹화를 진행했다.

 

윤 시장은 이번 대담에서 시장 출마 계기를 비롯해 민선 8기 시정 목표 주요 정책현장 중심 행정에 대한 소신현안 문제 해결 방안 등을 이야기한다.

 

시민의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는 민박간담회를 비롯해 영산강 국가정원 조성 및 원도심 역사·문화·관광 활성화 전략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국가 예산 확보, SRF열병합발전소 문제 해결침체된 민생경제 회복 등 굵직한 시책·현안에 대한 윤 시장의 견해를 밝힌다.

 

대담에는 민선 8기 나주시장직 인수위원장을 역임했던 여성구 한국에너지공과대학교 상임고문이 패널로 출연한다.

 

여 상임고문은 인수위에서 표방했던 나주 대전환의 의미와 시민신문고 운영백서 출판 등 성과를 설명하고 민선 8기 시정 주요 정책·현안에 대해 제언한다.

 

나주시 관계자는 이번 대담을 통해 민선 8기 출범 이후 윤병태 시장이 강조했던 성과·참여·소신 행정과 시민과의 현장 소통에서 느낀 점 등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냈다며 살기 좋은 행복 나주앞서가는 으뜸 나주를 향한 시정 청사진을 시민들께 설명 드리는 이번 방송에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9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