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추석 앞둔 ‘전통시장 장보기’ 릴레이 - 6개 전통시장서 나주사랑상품권 10%할인 등 거리 캠페인 - 윤병태 시장 9일 목사고을시장서 장보기
  • 기사등록 2022-09-06 12:33:0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나주시가 전통시장 최대 소비대목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연일 장터로 나서고 있다.

 

6일 나주시에 따르면 1일부터 9일까지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이용 활성화 운동’ 기간으로 지정해 시청 전 직원과 관공서·이전기관·기업체 임직원사회단체 등 소비자들의 6개 전통시장상점가 애용을 독려하고 있다.

 

장보기 운동은 1일 남평·공산 5일시장을 시작으로 2일 세지 5일시장, 3일 다시5일시장, 4일 목사고을시장에서 이뤄졌다.

 

지난 5일에는 나상인 총무국장과 직원들이 영산포 풍물시장에서 장바구니를 들었다.

 

나 국장과 직원들은 시장 상인회와 나주사랑상품권 10%구매할인’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오고가는 시민들에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배부했다.

 

이와 함께 제11호 태풍 힌남노’ 북상에 따른 시설 피해 예방을 위해 배수로지붕·간판 결박 상태 등을 꼼꼼히 살폈다.

 

한편 윤병태 시장은 추석 대목 마지막 장날인 9일 목사고을시장에서 강영구 부시장직원들과 함께 장을 볼 예정이다.

 

윤 시장은 코로나19와 태풍 북상고물가 등 악조건 속에 추석을 앞둔 소상공인을 위한 명절 착한 소비가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10%할인된 나주사랑상품권으로 올 연말까지 전통시장·상점가를 적극적으로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9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