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미숙,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출연 확정! - 민국대 로스쿨 원장 함광전 役 - 이미숙,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새출발!
  • 기사등록 2022-08-25 11:15:34
기사수정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배우 이미숙이 후너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에 출연소식을 알리며 본격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5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내공이 남다른 배우 이미숙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이어 “JTBC에서 방영예정인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을 시작으로 이미숙이 좋은 환경에서 작품과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했다.

 

이미숙은 오는 924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에 출연한다법복 가족의 일원이자 민국대 로스쿨 원장인 함광전 역을 맡아 김선아안재욱 등과 함께 숨막히는 전개를 책임진다.

 

극중 이미숙이 연기하는 함광전은 한혜률(김선아 분)의 어머니로딸 혜률의 든든한 지지자이자 혜률이 언제든 법에 관한 조언을 구하는 멘토이기도 하다


또한 민국대 로스쿨 원장으로서 냉철한 법률가의 모습도 보여줄 예정이다. ‘함광전이라는 인물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동시에 눈빛만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자아낼 이미숙의 탄탄한 연기내공과 우아한 카리스마에 기대감이 절로 상승한다.

 

이미숙이 출연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법의 제국은 오는 924(1030분 첫 방송된다.

 

한편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믿고 보는 배우들과 강렬한 존재감의 신스틸러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 매니지먼트사로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 이미숙을 영입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