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1일 컴백 앞둔 프리티지.강렬한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사등록 2022-08-24 11:46:04
기사수정

(사진) 31일 컴백 프리티지 단체 콘셉트 포토 #2 / 엔터로뱅 제공[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 걸그룹 프리티지(PRITTI-G)가 다크 콘셉트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강렬한 비주얼로 컴백 열기가 고조되었다.

프리티지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공식 SNS에 새 싱글 'LOVE TAKER'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프리티지는 상징 컬러인 블랙에 맞춰 강렬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포즈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기존 러블리한 소녀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 31일 컴백 프리티지 개인 콘셉트 포토 #2 / 엔터로뱅 제공유닛 콘셉트 포토에서의 소정과 예량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등을 기댄 두 멤버의 케미가 돋보이며, 개인 컷에서 소정은 아련한 눈빛으로 팬들을 응시, 예량은 여신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이어 23일 공개된 지영과 사랑 유닛 콘셉트 포토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성숙미의 변화를 지영의 이국적인 외모와 앞머리를 내린 사랑의 스타일 변신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현재 음원 공개와 화보 발매 준비를 마친 프리티지는 24일부터 매일 멤버들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 카운트 다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프리티지의 세 번째 싱글 'LOVE TAKER'는 오는 31일 오전 11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선공개되며 당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30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