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박성수 본부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구례군협의회는 지난 11일 구례군청 상황실에서 신규 위촉된 제20기 민주평통 구례군협의회의 지역대표 자문위원에게 위촉장 전수식을 가졌다.
이날 전수식에는 서은식 민주평통 구례군협의회장, 유시문 의장 등 자문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행기관장인 김순호 군수가 신규 위촉된 군의원 7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대행기관장인 김순호 군수는 위촉장을 전수하며,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새롭게 위촉된 자문위원들께서 자긍심을 가지고 평화 공감대 확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아울러, 서은식 회장은 어려운 남북관계 속에서 민주평통 역할의 중요성을 전하며, “민주평통 자문위원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구례군협의회가 지역사회의 통합과 한반도 평화 정착의 초석을 다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기를” 당부했다.
민주평통은 헌법에 설립 근거를 둔 대통령 직속 자문기관으로 민주적 평화통일에 관한 정책을 수립하여 추진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한반도 평화 실현은 물론 구례군 발전을 위한 민주평통 구례군협의회의 향후 활동을 기대해본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