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윤사봉,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스틸 공개! - 윤사봉,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서 ‘마영애’ 役
  • 기사등록 2022-08-10 10:29:34
기사수정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 배우 윤사봉의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윤사봉은 인기드라마에서 뮤지컬로 새롭게 재탄생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한다그는 대좌의 아내이자 장교 사택 단지의 실세인 마영애 역을 맡았다우아하면서도 화끈하고 때로는 귀여운 소녀 같은 마영애의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이 가운데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남다른 러블리함을 뽐내고 있는 윤사봉의 모습이 포착됐다화려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찰떡 같이 소화한 윤사봉은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전화기와 꽃병을 들고 잔망스런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특히 소녀 같은 그의 미소가 주변을 환하게 만들고 있다.

 

윤사봉은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을 뿐만 아니라 프로필 촬영 중에도 마영애다운 포즈를 고민하며 배역과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에 마영애로 변신한 윤사봉이 무대 위에서 보여줄 열연과 뜨거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한다.

 

윤사봉을 비롯해 이장우안세하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막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321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우리는 보성 꿈나무 명창
  •  기사 이미지 장흥 천관산 억새 “은빛 가을이 시작됐다”
  •  기사 이미지 다시 북적인 대인시장의 남도달밤야시장 시즌2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