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굿네이버스 전남지부(지부장 김은석)는 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과 함께 ‘릴레이 꿈 응원’ 캠페인 및 국내여아지원사업 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열린 전달식에는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과 이용덕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전남지부 ‘릴레이 꿈 응원’ 캠페인은 참여자의 꿈 응원 메시지를 모아 아동들에게 전달하여 지역사회 아동들이 꿈을 꾸고 긍정적인 자기효능감을 향상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용덕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날 전남지역 1호 ‘릴레이 꿈응원’ 주자로 참여했다.
이밖에도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희망나눔꿈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을 선정하여 꿈 지원 프로그램 5회기, 1인당 40만원의 꿈 지원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국내여아지원사업 키트 전달식도 진행됐다. 굿네이버스가 ㈜콘플로우, 헤헤와 함께 진행하는 국내여아지원사업은 지역사회 여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온열팩, 파우치, 속바지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순천교육지원청을 통해 순천 지역 여학생 82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용덕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항상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서 힘써주시는 굿네이버스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와 협력하여 순천지역 학생들 모두가 빛나는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해주신 이용덕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순천지역으로 희망의 손길이 뻗어 나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9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