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신협, 제3대 회장에 ‘제2대 이치수 회장’ 선출
  • 기사등록 2022-06-27 08:06: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사단법인 대한인터넷신문협회(회장 이치수현 세계언론협회 회장 겸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 회장이하 인신협)(www.inako.org)은 지난 6 22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인신협 창립 7주년 기념 토론회 및 총회-회장 선거에서 제3대 회장에 ‘2대 이치수 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정관에 따라 감사에 김영길 사이언스 MD뉴스 편집인고재철 한국사회적경제신문 대표이사가 공동 선출했다.


이날 제3대 회장으로 선출된 이치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본 인신협은 앞으로도 신문사와 방송사 등을 포함한 130여 회원사와 회원사 소속 전국 10,000여명의 기자들과 함께 과학보건환경교육언론인권 문제 등 중요 아젠다(AGENDA)를 중심으로 국민들을 고통 속으로 빠지게 하는 오래된 관행이나 잘못된 일들을 하나 하나씩 바로 잡아 미래세대에게 좋은 토양을 물려 줄 수 있도록 언론협회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어가겠다 라고 밝혔다.


3대 회장에 선출된 이치수 회장 인사말 전문:

http://www.inako.org/pages/page_126.php


한편 김영달 부회장 겸 사무총장( 200만 한국요양보호사 중앙회 회장 겸 전국 400여 연합단체 기회공정범국민실천연대 사무총장) “이치수 회장은 각종PROJECTS 등의 기획 입안 및 평가분석 전문가로서 창의적이고 탁월한 기획력온화한 카리스마와 강력한 추진력을 겸비한 전략가이며특히 부정과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진정성 있는 언론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90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