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신공영, 하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서류접수 28일까지
  • 기사등록 2022-06-20 09:30: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해권 기자]한신공영이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20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www.worker.co.kr 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건설기술(건축, 전기, 토목), 건설안전(안전), 기술지원(프리콘 R&D), 사업수주(민간개발, 도시정비) 등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해당 전공분야 졸업예정자(2022년 8월) 또는 기졸업자 ▲경력직은 부문별 경력 충족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안전직은 자격증 필수 ▲외국어(영어) 능통자 우대 등이다.

전형절차는 1단계 서류전형, 2단계 인성검사, 3단계 면접전형, 4단계 건강진단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8일(화)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1950년 설립된 한신공영은 코스피 상장 중견 종합건설업체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1년 시공능력평가 결과, 토목건축공사업에서 1조 9,284억원의 평가액을 기록해 업계 순위 20위를 기록했다. 아파트 브랜드로 '한신더휴'를 보유하고 있다.

<자료제공=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85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구들장 실은 소달구지 모형 앞에서 찰칵
  •  기사 이미지 함평 안악해변, 싱그러운 여름 수국 만개
  •  기사 이미지 함평에 둥지 튼 천연기념물 참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