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 Y-식자재마트 나주점-전남아동복지협회,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 Y-식자재마트 나주점, 제6회 전라남도 꿈나무체육대회 맞아 120만 원 상당의 …
  • 기사등록 2022-06-10 19:21:1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Y-식자재마트 나주점(대표 박경원), 전남아동복지협회(협회장 김미자)와 함께 전남지역 아동복지시설의 요보호 아동을 위한 12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금), 밝혔다.

 

이번 후원물품은 120만 원 상당의 빵 600개, 생수 600개, 음료 600개로 Y-식자재마트 나주점의 지원으로 마련됐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전남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오는 11일 보건복지부 장관배 제6회 전라남도 꿈나무체육대회의 전남지역 요보호 아동 지원 간식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전남지역 아동복지시설의 요보호 아동을 위한 나눔에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이번 나눔을 통해 요보호 아동이 건강한 체력증진과 함께 협동심을 고취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경원 Y-식자재마트 나주점 대표는“코로나 장기화로 외부 활동이 다수 제한됐던 아동에게 간식을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적극 동참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미자 전남아동복지협회장은“전남지역 내 요보호 아동을 위한 좋은 나눔에 감사드린다”라며“요보호 아동이 체육대회에서 자신의 재량과 소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간식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Y-식자재마트 나주점은 2957㎡규모의 초대형 매장으로 전남에서 생산한 농축수산물 우선 구매를 통해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활발한 거래확대로 유통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8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포토뉴스]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5기 11만 연합 수료식 진행
  •  기사 이미지 함평군,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 기념 포토데이 개최
  •  기사 이미지 2024 대한민국 국향대전 18일 개장... 체험‧공연 등 즐길거리 풍성
})(jQuery)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