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모델 이미진, 신문지로 만든 ‘페이퍼 룩’ 선보여 - ‘직접 만들었어요’ 자부심UP
  • 기사등록 2022-06-08 09:29:17
기사수정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모델 이미진이 신문지로 직접 만든 ‘페이퍼 룩’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이미진은 가녀린 몸매에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이미진은 모델 경력8년차 실력이 탄탄한 베테랑 모델이다. 


이미진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다른 소품을 쓰지 않고 온전히 신문지로만 옷을 만들고 뒷 배경을 포함해 모든 걸 신문지로만 연출했다. 굉장히 의미 있는 화보 촬영이여서 즐거웠다’ 고 전했다. 

 

이미진은 최근 각 종 다양한 모델 대회에서 트로피를 휩쓸며 대세 모델로 각광받기 시작했다. 오랜 무명 세월을 견디고 이제야 빛을 보고 있는 이미진은 여러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미진은 ‘정말 힘들고 어려웠던 상황이 너무 많았는데 이렇게 늦게나마 이미진이라는 모델을 찾아주시고, 인정해주셔서 고개숙여 감시드린다. 앞으로 더욱 값진 프로 모델이 되어 한국을 빛내는 모델이 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미진은 오는 18일 ‘제8회 대한민국스타예술대상’ 에 참석해 신인 모델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이미진은 이번 시상식에서 모델로서 처음으로 트로피를 거머쥐는 자리이며 앞으로 다양한 화보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7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  기사 이미지 무등산국립공원을 물들인 샛노란 봄빛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