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광주광역시 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 업무 협약 - 광주광역시 서구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자원체계 구축
  • 기사등록 2022-06-07 16:55:2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지부장 배준열)는 광주광역시 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허우회)와 광주광역시 서구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화),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광주광역시 서구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양 기관 연계 체계 확립을 통한 정보 공유, 정신건강 사업 자문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장은 “코로나로 인한 대인관계 단절이 장기화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경험했다”며“지역사회 정신건강 취약계층을 위해 심리치료지원과 정신건강 예방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허우회 광주광역시 서구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와 함께 정신건강 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앞으로도 정신건강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을 위해 지역사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서부지부는 아동·청소년과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와 가족통합서비스를 지원해 아동과 가족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7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광주 서구, 힐링음악회 '새봄' 개최 새창으로 읽기
  •  기사 이미지 김산 무안군수, 민생회복지원금 지급 현장 점검
  •  기사 이미지 서구, 찾아가는 통합 건강캠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