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민주당 광주 지방선거 당선인 일동, 오월 영령 참배 - "광주 시민들의 투표율 의미 매섭게 받아들여" 혁신 의지 다져
  • 기사등록 2022-06-02 14:03: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한상일 기자]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인 일동이 지방선거 이후 첫 일정으로 국립 5·18민주묘지를 참배하며 시민들의 목소리에 부응할 것을 오월영령들에 다짐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지방선거 당선인 일동(광역단체장 1기초단체장 5광역의원 22기초의원 57명 총 85)은 2일 오전 광주 북구 운정동 5·18민주묘지를 참배했다.

 

참배에 앞서 당선인들은 민주의 문 앞에서 이번 제8회 지방선거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강기정 광주 시장 당선인은 민주당 후보들을 광주 일꾼으로 만들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첫 마음 그대로 간절한 마음을 담아 변화와 발전을 바라는 시민들의 뜻에 부응하도록 하겠다며 특히 우리 민주당도 간절한 마음으로 혁신하고 또 혁신해서 대한민국의 중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갑석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위원장은 광주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투표율의 의미 또한 저희들이 아프게매섭게 가슴에 새기겠다며 그만큼 광주시민들을 위해 의정활동을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혁신하라는 말씀으로 알겠다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당선인들은 추모탑 앞에서 분향을 마친 후 민주묘지 제2묘역으로 이동지난달 29일 영면한 고 정동년 5·18기념재단 이사장을 참배했다이어 민족민주열사묘역으로 이동민족민주열사들에 참배하며 민주주의 발전과 광주의 발전을 다짐했다.

 

2022. 6. 2.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75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다문화가족 한마음 축제 성공 개최
  •  기사 이미지 [포토] '질서정연하게'…입장하는 8만 성도들
  •  기사 이미지 [포토] 청주교회 앞 열 맞춰있는 ‘8만’ 성도들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