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1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수상 - 장성교육지원청 · 해룡고 · 여수석유화학고
  • 기사등록 2022-05-27 16:14:4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유길남 기자]전라남도교육청은 27일(금)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하는 2021년도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장성교육지원청, 해룡고등학교, 여수석유화학고등학교가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은 S2B(학교장터)를 통해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한 우수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이 상은 지난해 S2B(학교장터) 이용실적, 전년대비 증감률 등의 기준에 따라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으며, 이번 시상식은 27일(금)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렸다.


특히, 해룡고등학교는 3년(`19년~`21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이와 더불어, 전라남도교육청은 △ S2B(학교장터) 전남업체 코너 마련 △ 소상공인 대상 S2B(학교장터) 적극 가입 및 활용 독려 △ 전남업체 물품 구매 비율 상향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2021년 S2B(학교장터) 전남업체 계약비율은 전년 대비 18.2%p 대폭 상승했다. 


이선국 재정과장은“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은 소속 교직원들이 계약업무의 투명성을 높인 결과.”라며 “향후 계약업무담당자의 역량을 강화하고 청렴한 계약을 추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지역업체의 S2B(학교장터)가입 독려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7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