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리즈 'The Owl House(올빼미의 집)'의 캐릭터로 등장해 화제다.
지난 22일 정국은 애니메이션 판타지 TV 시리즈 'The Owl House(올빼미의 집)'의 보라색 머리를 한 캐릭터로 깜짝 등장했다.
쇼의 감독이자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인 Bo Coburn은 라푼젤의 얽힌 모험과 트롤에 대한 작업으로도 유명하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태민, 제시, 지드래곤과 함께 정국을 테그하였고, 캐릭터에 영감을 준 인물임을 밝혔다.
The Owl House의 제작자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Dana Terrace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등장하게 하고 그들의 음악과 문화를 조금이나마 표현하게 해준 것에 감사하다는 문구도 함께 남겼다. Bo Coburn은 인스타그램 정국의 개인계정을 팔로우하며 정국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Butter(버터)” 뮤직 비디오에서 보라색 장발로 등장해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끈바 있으며, 이 캐릭터는 뮤직비디오 속 정국의 모습에 영감을 받은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The Owl House(올빼미 집)”는 비평가와 관객 모두에게 찬사를 받은 작품으로 2021 피바디 어워드에서 어린이 및 청소년 프로그래밍 상을 수상한 바 있다.
“The Owl House”이외에도 Hospital Playlist, Crashing Landing on You, The Simpsons, Bob Ross의 Netflix 다큐멘터리, Nancy Drew 등 수많은 인기 K-드라마와 미국 시리즈에 간접적으로 등장하며, 그의 눈부신 미모와 카리스마와 실력으로 다양한 시리즈의 인물로 등장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코리아부 역시 단 2초의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눈을 뗄 수 없었으며, K-Pop이 디즈니 쇼에까지 진출한 것은 K-Pop의 세계적 영향력의 증거라 설명했다.
아이돌이 디즈니가 제작한 쇼에 등장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며, KPOP의 대표 인물들이 주류 텔레비전에 진출한 것은 KPOP의 큰 발걸음이라고 게재하기도 했다./뉴스온와이어 제공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