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의 베니스 두문마을,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 개최 - 21일~22일…오션 마켓, 갓 푸드존, 낚시존, 오션 포차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 …
  • 기사등록 2022-05-17 13:20:05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여수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두문마을에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축제가 열린다.


시는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여수 두문 베니스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죽포항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새롭게 변화한 한국의 베니스 두문마을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간에는 ▲베니스 오션마켓 ▲두문 갓 푸드존 ▲베니스 체험존 ▲낚시존 ▲그림그리기 ▲사진촬영 사생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야간에는 두문마을의 아름다운 밤바다를 배경으로 ▲소원배 띄우기 ▲심화영화 감상 ▲베니스 오션포차 등 프로그램이 준비됐으며캠핑 여행객을 위한 차박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죽포항 어촌뉴딜 300사업 제용국 추진위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새롭게 변화한 두문마을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면서 볼거리즐길거리먹을거리를 정성껏 준비했으니 주말 저녁 가족친구와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 가득 안고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여수시에서는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올해 추가된 3개소(돌산읍 작금항금천항화정면 화산항)를 포함해 현재까지 13개항이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사업을 완료한 죽포항안도항월호항에 이어 현재 추진 중인 10개 항도 사업을 잘 마무리해 어촌마을의 환경 개선과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jnnews.co.kr/news/view.php?idx=3263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